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약산성폼클렌징, 약산성비누, 여드름비누] 수이스킨 맑은 아보밥 비누를 써보았어요 본문

리뷰/패션, 뷰티

[약산성폼클렌징, 약산성비누, 여드름비누] 수이스킨 맑은 아보밥 비누를 써보았어요

소선생 2022. 5. 7. 22:20
728x90

약산성폼클렌징, 약산성비누, 여드름비누, 수이스킨, 맑은아보밥비누, 약산성폼클렌징, 여드름비누, 약산성비누, 클렌징비누, 천연비누, 비건비누, 제로웨이스트, 클렌징추천, 아기비누, 유아바디워시, 육아템

 


 

안녕하세요!!! ㅎㅎㅎ

 

제가 요즘 피부에 관심이 많은데요!!

 

찾아보다가 수이스킨이라는 회사를 발견했지 뭐에용 ㅎㅎ

 

 

수이스킨은

 

쉽게, 바르게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라고 하는데요 ㅎㅎ

'수이'는 쉽게, 수월하게 라는 의미의 순우리말로, 수이스킨 제품을 골라서 사용하기만 하면 쉽게 비건/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브랜드입니다.

 

 

수이스킨의 맑은 아보밥 비누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며 친환경 제품을 만들고 있는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 함께하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같이 공정무역이나 윤리적인 소비를 하는 세상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거 있죠 ㅎㅎ 저는 그래서 이용하려고 해요!

 

 

 

천연유래 100%의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바라고 합니다 ㅎㅎ 요즘 비건이 또 떠오르는 주제잖아요! 

 

특히 화해 2021 어워즈에서 1등을 한 모습이 당당하게 써있습니다! 화해말고도 많네요 ㅎㅎ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클렌징바는 샴푸, 폼클렌징, 비누 역할이 다 된다는거 알고계신가요? ㅎㅎ 올인원입니다! 바쁜 현대인에게도 안성맞춤이겠어요!

 

천연유래100%라서 가족이 모두가 함께 사용이 가능하구요 보습 진정 성분도 20%가 있다고 합니다 

아보밥 오일에 병풀추출물까지 ㅎㅎ 

실리콘, 향료를 배제한 비건인증까지 ㅎㅎ




그리고 피부 PH지수에 가까운 약산성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수 있다는 점! ㅎㅎ 

 

 

그래서 저 맑은 아보밥 비누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역시 아주 빠르게 오는데요 ㅎㅎ

 

 

이렇게 생긴게 맑은 아보밥 비누입니다!!

 

아보밥 클린 소프 수이스킨이라고 써있구요 100g/3.52oz입니다 ㅎㅎ

 

 

옆면을 보니까 수이스킨은 나와 환경 모두에게 건강하고 바른 제품으로 작지만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써있습니다! ㅎㅎ

 

클린 포물라, 비건 포물라, 에코 프랜들리 패키지 라고 영어로 밑에 가치가 써있습니다 ㅎㅎ

 

 

 

진짜로 상자가 막 다 재활용 종이의 느낌이 물씬 드는데 오히려 그게 감성적이고 멋지네요 ㅎㅎ

 

 

제품 전성분 한번 살펴볼까요

아보밥 오일이란? : 유기농 아보카도 오일 + 바오밥 나무 오일 이라고 합니다 ㅎㅎ 몸에 좋은것들이죠

 

보습진정성분 20% 함유되어서 아보밥오일+병풀추출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해진다고해요 ㅎㅎ


피부 pH지수에 가까운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가 가능하구요 ㅎㅎ


천연유래성분 100%에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아토피,여드름 등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토피가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겠어요 ㅎㅎ


클린&비건 포뮬라_실리콘, 향료 등 주의성분을 배제한 비건 인증 안심 포뮬라라고 해서 비건인 사람들도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겠어요!

 

판매업자 제조업자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맨위는 모델명이 적혀있구요 ㅎㅎ

 

맨 밑은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ㅎㅎ

 

패키징도 아마 친환경적이라는걸 나타내는듯 해요!

 

아까 말했던거 다시 말씀드리자면 ㅎㅎ

이 비누는요!

 

플라스틱 쓰레기가 남지 않도록 비닐 없이 종이 포장재만 사용했구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친환경 클렌징 바이면서 
실리콘, 인공경화제, 인공색소 및 향료 무첨가까지 아주 친환경적인 녀석입니다!

 

내용물을 벗겨보았더니 파스텔톤의 연초록색에 수이스킨이라고 딱박혀있는게 끝입니다 깔끔하네요

 

다른면은 깔끔한 모습.

 

심지어 냄새도 무취에 가깝습니다. 깔끔한 냄새만 납니다 ㅎㅎ

 

최대한 인스타 감성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ㅎㅎ 인싸같나요?

 

그럼이제 저걸로 손을 씻고 세수를 해보겠습니다!!!

 

 

 

 

제 작은방에 딸려있는 작은 화장실에서 진행할건데요 찍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ㅠㅜ

 

 

거품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그냥해도 이렇게 잘나오는데 아마 비누망이나 폼관련 도구들을 이용하면 더더욱 쉽게 거품이 나겠어요 ㅎㅎ

 

 

 

 

손에서 거품을 내는 동영상입니다.

 

 

 

씻는 모습

 

그러고 이제 세안까지 하려고합니다!!

세안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세안 후에도 일반 폼클렌저보다 당기는게 적구요 ㅎㅎ

 

향이 없어서 더 순한 것 같습니다.

 

추천해요!!

 

한번 구경해보세용!!

https://bit.ly/3KAnruO

 

맑은 아보밥 비누 100g - SHOP - 수이스킨 | SUISKIN

맑은 아보밥 비누 100g 페이지 입니다 - 사용기한 ▷ 2023.11 까지 - 수이스킨의 SHOP 제품을 만나보세요 - 클린뷰티, 비건뷰티, 폼클렌저, 앰플 | 수이스킨

suiskin.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