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안산왁싱,중앙역왁싱] 베르데왁싱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안산왁싱,중앙역왁싱] 베르데왁싱 리뷰

소선생 2022. 6. 29. 23:43
728x90

안산왁싱,중앙역왁싱,고잔동왁싱,안산브라질리언,안산바프왁싱


저는 몸에 털이 별로 없는편이지만 털을 별로 안좋아해서

되도록이면 왁싱을 하려고 하는 편입니다.

 

그러던중 베르데 왁싱을 가게 되어 리뷰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맵엔 '베르데뷰티' 라고 되어있네요. 베르데왁싱도 등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워낙 중앙역이 메인인 곳이라 교통편도 굉장히 좋습니다.

 

 

 

 

 

지스타프라자 라는곳에 위치해있는데 엄청높은, 큰빌딩입니다. 

 

출입구가 구석에 있지만 안내가 잘되어있어서 헷갈릴일은 없어보이네요.

 

굉장히 많은 가게들이 즐비해 있는 건물이었습니다.

 

출입구로 들어갑니다.

 

 

베르데뷰티는 지스타 9층에 있습니다만 신기한점은 네일샵과 왁싱샵이 사장님이 다르게 운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입구에 안내된 가격은 이렇습니다.

 

전화번호와 인스타, 카톡이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되겠어요

이렇게 뭔가 할인이나 행사가 많아보입니다.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시네요 ㅎㅎ

 

 

들어오면 이렇게 곧바로 실내화로 갈아신어줍니다 ㅎㅎ

 

 

 

네일아트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ㅎㅎ

 

 

뭔가 용품이랑 자격증이 전시되어있는 공간이구요

 

 

그옆엔 손님 대기석도 있습니다 ㅎㅎ

 

 

발도 관리를 받을수가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저는 왁싱이기때문에 이젠 왁싱을 받으러 가보겠습니다!

 

가격표가 붙어있습니다만 행사가 엄청나게 많으니 해당되는걸로 할인받고 이용하면 참 좋겠습니다 ㅎㅎㅎ

 

확인하시고 원하는대로 고르면되겠어요

 

 

저는 다리 하프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거울이 있고 용모를 체크할수 있는 곳도있구요

 

 

브라질리언을 하는 곳이라면 당연히 있어야할 샤워부스도 있습니다 ㅎㅎ 시설도 깔끔하고 좋네요!

 

 

이렇게 베드가 있구요 ㅎㅎ 

베드에는 일회용 바지가 있습니다 ㅎㅎ

 

옷을정리할수있는 사물함과 옷걸이도 있구요

 

 

수건들도 있습니다.

 

 

애착인형같은녀석들도있고 공청기도있고 없는게 없네요!! 스피커도 아주멋진녀석이구요 ㅎㅎ

 

 

그럼 이걸 갈아입겠습니다 ㅎㅎ

 

 

제 before 다리입니다 털이 별로없지만 완벽하게 없고싶어서 왔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워낙 전문가셔서 스킬이 좋으시고 해서 아픔도 거의 없이 빠르게 처리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발까지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말씀도 잘 들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동영상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에프터 사진입니다!! ㅎㅎ 어떤가요 확실히 깔끔해졌죠?/

 

너무 만족스러운 베르데왁싱이었습니다.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