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엑소좀, 스킨케어, 앰플, 세럼] 파르아르 워터세럼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엑소좀, 스킨케어, 앰플, 세럼] 파르아르 워터세럼 리뷰

소선생 2022. 7. 7. 23:34
728x90

엑소좀, 파르아르, 세럼, 워터세럼,


안녕하세욧!!!

 

 

요즘 여름이라서 그런지 너무 덥고 피부관리도 어렵고.. 맨날 땀에 절어있거나.. 높은 습도때문에 습기찬 제 피부가 너무 고민인거 있죠 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아주 좋은 아이템이 있다고 해서 살펴보았습니다.!! ㅎㅎㅎ

 

바로 이녀석인데요!!

 

 

파르아르 라고 읽는다고 합니다 ㅎㅎ

 

셀 리페어 워터 세럼

베르돌라가 엑스트렉션이라고 써있습니다 ㅎㅎ

 

셀 리페어 워터 세럼은 알겠습니다만 ..

 

세포를 고쳐준다는거죠 ㅎㅎ

 

베르돌라가는 쇠비름이라는 식물이라고 하는데요.

 

나무위키를 보아하니!

 

우리나라 전역에 자생하는 한해살이풀로 시골의 논밭에서나 낮은 산간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양지 바른 곳이나 반그늘에서 잘 자라지만 어느 정도 열악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대표적인 잡초이다.
15-30 cm 정도 길이로 자라는데, 태생이 잡초인지라 나물로 무쳐먹기도 하고 약효가 뛰어나 약재로도 사용한다.
아닌 게 아니라 인체에 필수적인 무기물과 오메가-3 함량이 매우 높다.

라고 합니다 ㅎㅎ

아주 고마운 녀석입니다 ㅎㅎ

 

 

옆면을 보니 더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테스트가 완료되었구요

전성분이 쇠비름추출물 100%라고 합니다.

 

주의사항잘 읽어보면되겠습니다 ㅎㅎ

 

안심하고 바를수 있겠네요!

 

 

영어로 뭐라고 써있습니다. 

헬시 앤드 네이쳐 프렌들리 코스메틱스

 

건강과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이구요 ㅎㅎ

 

파르아르란 스페인어로 피부노화를 멈추게 한다는 의미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ㅎㅎ

 

 

사용법이 영어로 나와있습니다. ㅎㅎ

 

씻고 얼굴에 바르면끝인가봅니다 ㅎㅎ

 

 

사이트 이름은 파르아르. co.kr 로 들어가면됩니다.

 

 

한국산이구요 소이잉크로 만들어진 인증마크가 보입니다. FSC마크는 찾아보니 


FSC는 책임 관리 되는 산림 자원이 완제품에 사용된 것을 소비자가 쉽게 확인 하도록 하기 위하여 인증 제도를 만들어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증에는 산림 관리(FM)  연계 관리(CoC인증이 있습니다. 산림 관리자 또는 산림 제품 취급 업체들이 인증을 받으려면 독립적인 인증 기관의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이런 뭔가 진짜 자연친화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12M이라는 뜻은 개봉후 유통기한이 12개월이라는 소리입니다 ㅎㅎ

 

 

특허받은 공법으로 추출, 비건화장품, 동물실험X, 식물성 원료만 사용한 굉장히 요즘 시대에 적합한 회사입니다! ㅎㅎ

 

 

 

박스를 벗겨보았습니다. 영롱한 자태가 아주 멋진데요.

 

뒷면에 역시 영어로 뭐라고 써있습니다.

 

다행히 아래에 해석이 있습니다.

 

보습 진정 항산화, 나노바이오 소재인 식물 엑소좀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속 건조를 개선해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터타입의 세럼이라고 합니다.

 

엑소좀이 궁금한데요

 

엑소좀이란 이런녀석이라고 합니다. 

 

피부과 시술로 잘 알려진 엑소좀 시술을 화장품으로 홈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ㅎㅎ

 

 

아래에 넉넉한 유통기한도 보입니다 ㅎㅎ

 

 

이렇게 구멍 마개가 잘 되어있어서 어딘가 들고갈때도 꼭 끼어놓고 가면되겠어요 ㅎㅎ

 

 

before 사진입니다.

 

요즘 자전거를 타면서 자외선을 너무 많이 쬔 제 손피부.. 열악합니다.

 

빨리 저 좋은 파르아르 워터 세럼의 도움을 받아야겠어요.

 

뿌리는데 깜짝놀랐습니다. 끈적임 하나 없이 물같은 제형이 아주 맘에 들고 피부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제형은 이런식입니다 .

 

 

바르고 나니까 뭔가 확실히 달라보이네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2022.06.20~2022.07.31 런칭기념 최대 30% 할인행사 중이구요!!

 

회원가입이랑 카카오채널 추가 시 추가혜택이 있으니 한번 잘 알아보시면 좋겠어요!! ㅎㅎ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면 구매 페이지가 나오니 한번 가보세요!! ㅎㅎ

https://www.parar.co.kr/specialcare/?idx=148#prod_detail_detail

 

셀 리페어 워터 세럼 50ml : 파르아르 | PARAR

Cell repair water serum베르돌라가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하여 피부 장벽 강화 및 속보습을 개선해 주는 워터 타입의 세럼식물 고유의 엑소좀을 Exo traction 공법을 통해 순수

www.parar.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