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피부진정, 피부보호, 영유아사용가능] 아벤느 시칼파트 스프레이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피부진정, 피부보호, 영유아사용가능] 아벤느 시칼파트 스프레이 리뷰

소선생 2022. 9. 12. 23:43
728x90

피부진정, 피부보호, 영유아사용가능, 피부손상개선, 사용이 편리한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요즘 더운여름이 지나고 환절기시즌인데 추웠다가 더웠다가 ~ 하는 시즌으로서 피부관리에 신경써야되는 시즌인데요!!! ㅎㅎ

 

저도 그래서 피부관리에 뭐가 좋을지 막 찾아보다가.. 특히 전 피부가 좀 안좋기도하고!! 전반적으로 뭔가 알수없는 문제도 좀 많은편이라!! ㅎㅎ 

 

고심하며 찾아보다가 좋은녀석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아벤느 아십니까?

 

오 떼르말 아벤느 라고 읽더군요.

 

프랑스 회사인것 같은데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잘 몰랐거든요!! 여친은 알고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좀 찾아본결과..

 

아벤느는 유서깊은 역사를 가졌더라구요.. ㅎㅎ 대자연의 한가운데에 자리한 아벤느구요. 세계속에서 만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오떼르말 아벤느의 시칼파트 스프레이입니다!!

 

시칼파트라고 읽더라구요 ㅎㅎ 

 

화장품인데도 병의원전용이라는건.. 진짜 얼마나 효과가 좋은건지 ㅎㅎ

 

심지어 정품인증 스티커도 착 붙어있습니다 ㅎㅎ

프랑스어랑 영어로 막 써있구요 ㅎㅎ

 

 

뒷면에 이렇게 잔뜩 정보들이 나와있는데요!

 

잘안보일까봐 한번씩 더 찍어보았습니다.

 

요렇게. 피부고민 부위에 한번에 빠르고 간편하게! 시카 드라이어! 라고 써있구요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활성성분이 함유됐다고 합니다 ㅎㅎ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닿을 필요없이 쉽고 효과적으로 넓은 부위를 도포할수 있구요 ㅎㅎ

 

사용하기전에 미리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스프레이를 가볍게 흔들고 분사하고 미지근한 바람으로 피부를 건조하면 끝입니다.

 

하루에 여러번 뿌려도 된다고 합니다

 

전성분도 확인해보세요!

 

 

 

아벤느는 이렇게 보호되어있어서 새것임을 금방 확인할수 있습니다! ㅎㅎ

 

 

시칼파트 스프레이는 현재 수도권 대학병원에서 피부염, 피부진정쪽으로 테스트 진행중이며, 여러 대학병원에서 반응이 좋아 대학병원에 납품중에 있다고 합니다.

 

사용부위는 가슴밑 접힌 피부, 발가락 사이, 기저귀 발진, 유아접힌 피부, 수두 등등에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리뷰할때 편의상 손등에 한번 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제형같은걸 확인해보세용 ㅎㅎ

 

사용부위에 15cm정도 거리를 두고 분사하는 스프레이방식으로 넓은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데요!!

 

 

 

 

짠 이런느낌입니다!! ㅎㅎ

 

 

이렇게 불투명한 하얀색 액체가 싹 하고 나옵니다

 

냄새는 딱히 없구요

 

 

 

 

 

이렇게 뿌리고 살짝 문질러주면 완성! 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그러고 건조해주면끝!!

 

분사후 가볍게 문질러주면 흡수가 빨리되어 사용이 편리하구요 ㅎㅎ

 

 

 

그러면 2,3일 뒤에 효과를 본다고해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진정 및 피부손상에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ㅎㅎ

 

연령제한없이 모든피부에 사용가능한 점이 특히 매력이라 아기들도 얼마든지 사용가능한거 아시죠!!!

 

아래에 링크 첨부하니까 한번 가서 구경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glglobal/products/6283832784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스프레이 시카드라이어 100ml : 지엘글로벌

[지엘글로벌] 올바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정직한 기업입니다.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