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경기 수원시 팔달구 케이크, 케잌, 케익] 움트 (Oumt) AK플라자 수원점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경기 수원시 팔달구 케이크, 케잌, 케익] 움트 (Oumt) AK플라자 수원점

소선생 2022. 8. 31. 00:26
728x90


모든 빵집은 빠바와 뚜레쥬르가 점령한 이시점에 동네빵집도 드물고, 아버지 생신이셨는데. 급하게 케잌을 사야되는데..

 

동네빵집이 유일하게 있던곳이 하필 일요일이 휴무더라.

 

그래서 어쩔수없이 수원역까지 가서 케잌을 둘러보았다.

 

원래는 대충 롯데몰에 있는 옵스를 종종갔으나, 이번엔 좀 다른데를 먹어보자 싶어서 다른델 수색해본결과 찾은곳이 바로 움트였다.

 

 

 

위치는 수원역 , AK플라자 지하1층 한가운데이다.

 

 

 

 

2006년부터 있던 가게로서 케익에선꽤 유명한곳인듯하다.

 

위치는 팝업스토어같이 가운데 있는곳에 케잌 여러 가게들과 동시에 있었다.

 

몽슈슈? 뭐 이런 가게들도 다 맛있어보였다..

 

 

이렇게 크고작은 케익들이 즐비했다.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서 뭘 고를지 매우 난감한수준이었다.

 

내가알기론 저기에 딸기돔케익이 유명하다고 했으나 후기가 영 좋지 않아서 고르지 않았다.

 

 

나는 할인하는놈들 중에 바이올렛이 적절해보여서 저녀석으로 골랐다 ㅎㅎ

 

 

아주 다양한 케익들이 많아서 결정장애인 나는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막 이것저것 추천해주셔서 고르기 편하다.

 

 

5인이 먹는데 너무 작은걸 산거 아니냐고 구박받았지만.

 

단음식을 줄이자는 주의들이라 다행히 남김없이 맛잘 보고 먹을수 있었다.

 

 

바이올렛의 모습.

 

블루베리가 워낙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는 재질이다보니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내부 모습

 

또 좋은점이 적당히 달아서 건강도 지킬수있었던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