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갈비] 육식미가 도청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갈비] 육식미가 도청점 리뷰

소선생 2022. 8. 7. 00:01
728x90

여친과 함께 고기를 먹고싶어서 갓생긴곳이 있길래 들어가보았다!

 

 

 

 

위치는 이곳이다.

 

체인점인듯 하다 도청점이라고 되어있는걸 보니

꼬마들도 앞에 나와있는거보소 ㅎㅎ

 

 

꽤나 사람이 많았다.. 기본찬은 이렇다.

 

 

기본찬 야채가 많아서 좋았다.

 

옥수수에 저 야채 겉절이 무침? 에 짠지류도 있고 ㅎㅎ

 

 

 

 

고기가 자글자글 익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냠 하면된다.

 

 

갈비도 뜯었다.

 

남는 뼈는 우리 복실이 갖다주고싶었지만.. 머니까 담에 ㅎㅎ

 

갈비먹고싶을땐 여기 와도 나쁘지 않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