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맛집] 청주본가 본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맛집] 청주본가 본점 리뷰

소선생 2023. 3. 12. 22:10
728x90

청주에서 맛집으로 유명한곳 중 하나인 청주본가본점을 가보도록 했다.

 

 

 

위치는 이곳이다. 

 

 

 

주차장이 꽤나 넓고 건물도 컸다

 

 

오픈시간은 08~20:40 이었다

 

 

원산지와 메뉴판이다.

 

왕갈비탕을 주문했다

 

 

처음 나오는 김치들

 

김치들이 좀 맛이 없었다,..

 

국밥집에선 김치가 기본적으로 평타는 쳐줘야되지 않나 싶다.

 

 

갈비탕이 나왔는데 겉보기로는 합격이었다.

 

뭐 적당히 나온 고기들과 맛있어보이는 냄새..

 

 

밥을 말고 맛을 보았다.

 

근데 웬걸

 

국물이 참 짠편이었다.. ㅎㅎ

 

이렇게 짜면 김치는 먹을필요가 없겠는걸?  싶었다

 

실제로 김치에 잘 손이 안가더라,.. ㅋㅋ

 

2인분의 뼈가 남은 모습

 

깔끔하게 잘 먹었지만.. 너무 짜서 다음엔 안가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