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수림식당 송정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수림식당 송정점 리뷰

소선생 2023. 3. 23. 07:53
728x90

부산에 알고보니 수림식당이라는게 엄청 유명한 체인점이더라.

 

 

 

위치는 이곳이다.

 

한번 먹어보기로했다 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우리 누나이름이랑 똑같아서 웃겼다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된다

메뉴판은 이렇다. 그렇게 많지 않더라 

 

탄탄면과 가지만두를 주문했다.

 

 

 

경치가 좋았다. 맑은 하늘과 맑은 바다를 느끼면서 먹을수 있다.

 

 

탄탄면의 모습

 

나는 개인적으로 중국식 면을 참 맛있다고 생각한다.

 

 

사이드로 나온 가지만두인데 정말 맛있다..

 

근데 문제는 기름져서 그런지 굉장히 음식들이 몇입 안먹었는데 빠르게 물린다는것..ㅋㅋㅋㅋ

 

여자분들은 1인분도 제대로 못드시고 나도 간신히 1인분정도만 클리어하고 말았다

 

주의해서 시키도록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