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인천 바버샵, 구월동바버샵] 킹스맨스타일바버샵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인천 바버샵, 구월동바버샵] 킹스맨스타일바버샵 리뷰

소선생 2023. 5. 10. 00:58
728x90

인천 바버샵,구월동바버샵,부평동바버샵


머리할때가 한참 지났다.

 

그래서 어디가 머리를 잘하는지 살펴봤는데 인천에 유명한 바버샵이 있다고 했다.

 

위치는 이곳

 

이름도 킹스맨스타일바버샵이고 지점은 단 한개다.

 

 

 

킹스맨 바버샵의 간판이 보였다.

 

2층에 위치했따.

 

 

킹스맨 바버샵의 기본 가격들이다. 컷트가 기본적으로 33000이고 디자인펌이 66000이다.

일반정통 바버샵과 다르게 바버컷만 하는 것이 아니고 긴 머리와 짧은 머리 현대적 트렌드의 스타일을 모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킹스맨 스타일 샵은 이것저것 엄청 잘 꾸며져 있었다.

 

 

더 세부적인 가격표가 있었다.

 

 

입구는 이렇고 영업시간은 이렇다.

 

예약제로 운영되고있다 ㅎㅎ

 

 

들어가니까 고양이가 곧바로 반겨주는게 완전 개냥이였다 ㅎㅎ 귀엽지만 귀찮게 하는 녀석!

 

 

데스크는 이런느낌이다.

 

 

뭔가 방들은 저런 문으로 꾸며져있으며 기다리기 좋게끔 오락기가 있다.

 

또 이런 고전게임이 남자들은 미치죠

 

흡연공간도 있으며 키덜트 스러운 피규어들도 있고 고전에서 만화책까지 기다리기 아주 좋은 공간입니다 ㅎㅎ

 

커트룸은 총3개가 있었으며 각각 다 다른 분들께서 운영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또한 공유샵 시스템으로 모두 각자 사업자로 운영되므로 보다 높은 서비스로 만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잡지도 볼수 있구요

 

카운셀링 룸도 따로 있고 셀프 음료도 얼마든지 마실수 있습니다.

 

이 개냥이 녀석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더라구요

 

 

캣타워도 제대로 있네요 ㅎㅎ 

 

 

제 머리는 답이없는 그냥 더벅머리였습니다 ㅎㅎ 대충 막 기른 상태였죠..

 

 

 

전문가 분께서 저를 딱 보시더니 아 이런거 어떠세요 하고 펌을 추천을 하셨습니다.

 

인생에서 펌을 해본적이없는데 이번에 한번 해봤지 뭐에요

 

 

이렇게 요즘 유행하는 머리 스타일로 해주셨습니다 ㅎㅎ

 

 

새롭게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봤습니다 ㅎㅎ 추천해요

 

프라이빗한 고객 전용룸에서 개개인의 두상과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해드리며,

공장처럼 찍어내는 디자인이 아닌 한 분, 한 분에 맞춤형 전문성이 있는 스타일로 진행하는 곳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