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2019 고시넷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업기초능력+한국사+영어) 리뷰 본문

리뷰/도서

2019 고시넷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업기초능력+한국사+영어) 리뷰

소선생 2019. 3. 27. 17:48
728x90

고시넷, 고시넷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리뷰할 녀석은 바로 2019 고시넷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업기초능력+한국사+영어)입니당 ㅎㅎ 

한번 살펴볼까요??

 

2. 2018 상 · 하반기 기출문제 2회분 수록됐음을 기입해 주세요.
3. 진짜 기출로 만든 실전모의고사 3회분 수록됐음을 알려 주세요.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한국 산업인력공단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이라고 딱 적혀있구요

직무능력평가 직업기초능력평가 60문항 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자원관리 조직이해 직업윤리

 

한국사 20문항에 영어 20문항

 

2018년 상 하반기 기출문제 2회분과 실전모의고사 3회분이 수록되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동영상강의로도 볼수있나봐요 ㅎㅎ

 

 

 

 

인쇄일도 최근자구요 검토 편집도 여러명이 하셨어요 ㅎㅎ 

 

동영상 강의진들에 대한 소개네요 네분 계시구요 ㅎㅎ 학벌도 짱짱하고 대단하신듯

 

고시넷 책은 좋은게 피드백이 잘되는것같아요 정오표를 제공해주고요 질의응답도 받아주네용 ㅎㅎ

 

그리구 이렇게 공단 소개랑 윤리경영과 인재상도 정리해줍니다 ㅎㅎ

 

미션과 비전, 주요업무도 싹 다 설명해주고있네요 ㅎㅎ 

 

채용안내에 대해서도 싹다 정리해줘서 이책한권만있으면 그냥 붙겠는걸요??

 

제출서류, 우대사항, 유의사항까지도 총정리 해줍니다 ㅎㅎ

 

책의 구성 설명이네요 기출문제랑 실전모의고사 NCS 직업 기초능력이 가득 들어이씁니다 ㅎㅎ

 

실전모의고사 한국사와 영어랑 심지어 실제 시험같이 보일수있는 오엠알 응답 용지까지도 있어요 ㅎㅎ

 

이렇게 파트가 1,2로 구성되어있어용 ㅎㅎ

 

이책만있으면 취업 문제없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ㅎㅎ 취직뿌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