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고시넷 2019 상반기 IBK 기업은행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무수행능력+직업기초능력) 리뷰 본문

리뷰/도서

고시넷 2019 상반기 IBK 기업은행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무수행능력+직업기초능력) 리뷰

소선생 2019. 3. 20. 22:09
728x90

고시넷, 고시넷 기업은행, 기업은행 ncs, 기업은행 기출, 기업은행 시험, 금융권 시험, 기업은행 채용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책은 고시넷의 고시넷 2019 상반기 IBK 기업은행 NCS 진짜 기출예상문제집(직무수행능력+직업기초능력) 입니다 ㅎㅎ 



2019 IBK NCS를 대비할수 있는 문제집이구요 ㅎㅎ 고시넷에서 나왔씁니다.

직무수행능력+ 직업기초능력을 닦을수있네요


경제 금융 일반사회 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자원관리 정보 조직이해 총 100문항이구요 ㅎㅎ


좋은점이 바로 작년꺼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고 실전모의고사 3회분이 있다는점이 포인트인것같네요


뒷면보면 가격이 있구요 실제 시험지 형태로 만들었다는점이 또 장점이네요 ㅎㅎ


동영상 강의도 같이 있나봅니다. 다양한 선생님들이 계시네요 ㅎㅎ

인강보면서하면 참 좋겠죠


좋은점이 정오표를 제공해주고 질의응답도 가능하네요 이런책 거의 없는걸로 아는데요 ㅎㅎ 참 좋습니다.


기업소개란이에요 CI 슬로건 마스코트 등도 알아볼수있습니다.


윤리강령과 인재상을 공부할수있습니다 ㅎㅎ


채용 절차도 상세히 설명해주네요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을 알려줍니다.

책의 구성을 보여줍니다.


다양한걸 다 준비시켜주는 좋은책이네요.

차례 보니 파트 4까지 나뉘어져있습니다.


이제 인강과 함께 시작해볼까요!!

이렇게 동영상으로도 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이책한권이면 취직 뚝딱해결될듯합니다 ㅎㅎ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