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즐거운 돈까스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즐거운 돈까스 리뷰

소선생 2022. 12. 3. 22:09
728x90

경북도서관을 이용한후 여친과 함께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던찰나. 이곳저곳들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곳.

 

바로 즐거운돈까스이다.

 

위치는 이곳이다.

 

즐거운 돈까스의 외관은 이렇다.

가격을 원래앞에 써놓은거같은데.. 요즘 물가가 올라서 걍 치워버린듯 하다 ㅋㅋ

내부의 의자나 테이블은 이런느낌으로 있다.

 

들어오자마자 있는 메뉴판이다.

 

전반적으로 파스타가 저렴하고 돈까스가 가격이좀 나가는편이다. 기대를 하게 만드는데..

 

돈알못들을 위한 핑킹현상을 설명해주고있다 ㅎㅎ

 

제일 기본인 왕돈까스이다. ㅎㅎ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기본찬들이다.

 

 

얇게 저며서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있는.. 맛있는 돈까스.. 실패할리가 없다.

 

 

고구마치즈돈까스이다.

고구마무스가 듬뿍 올라가있고.. 

 

 

참맛이 없을수가없는녀석.. 가격은 좀 과하긴하지만.. ㅎㅎㅎ

 

무난무난하게 맛있었던 가게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