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마라부 마라탕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마라부 마라탕 리뷰

소선생 2022. 12. 3. 23:18
728x90

 

호명면 중심상가엔 유일하게 이집만 마라탕집이 있다.. 그만큼 조선족이 없다는 증거인것같기도 하다 ㅎㅎ

 

 

마라부마라탕은 전국에 있는 체인점이다.

 

워낙 너무 인기가 많아서 항상 만석이여서 드디어 가보는곳이다.

 

영업시간은 이렇다.

 

마라탕 맛있게 먹는법은.. 그냥 이용방법인것같다 ㅋㅋㅋ 저렇게 안먹어도 맛있을듯..

 

재료가 꽤나 많이 있다. 심지어 여긴 볼들이 따로 추가 계산이 아니다 ㅎㅎ 너무 바람직하고~

 

한그릇에 담아도 되고 나눠서 담아도 되더라

 

원하는걸 듬뿍 담는중 ㅎㅎ

 

 

여기에 제대로된 메뉴판이있었고 매운맛선택이 1단계부터 신라면급이었다 

맵찔이인 나는 그냥 1단계를 선택 ㅋㅋ

 

 

고기들도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있었다.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마라탕..

 

내가 어느정도까지 먹을수 있는지를 잘 모르고 담으면 큰일이다. 항상 많은 경험으로 그람수를 나에게 적합하게 잘 담아보도록 하자 ㅎㅎ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