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뚱땡이왕족발보쌈닭발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예천군 호명면 맛집] 뚱땡이왕족발보쌈닭발 리뷰

소선생 2022. 12. 16. 22:06
728x90

뚱땡이 왕족발보쌈닭발이라는 가게가 있어서 이용해보았다.

 

위치는 이곳이다. 

 

차로 픽업하기 참 좋은 위치라고 생각한다.

 

 

가게 외관은 이렇다.

 

테이크아웃은 20%할인을 해주더라 ㅎㅎ

 

 

안할수없다

 

 

내부 모습이다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2

 

 

예천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된다

 

 

바쁜 주방의 모습

 

 

미리 주문을 하여 대짜를 주문하여 시켰따

 

할인받아서 무려 3만원에 이용이 가능 ㅎㅎ

 

 

푸짐한 구성

 

 

비닐뜯는데만도 한참걸린다

 

 

때깔이 좋은 족발의 모습..

 

 

서비스로 나오는 막국수

 

 

그리고 잡반찬들. 순대주는게 참좋다

 

 

한상이 이렇게 가득하다

 

 

이렇게 싸먹고 그냥 먹기도 하고~

 

 

순대는 참 평소에 안먹게되는데 이렇게 있으면 참 반갑다.

 

저렴하면서 혜자라 둘이먹는데 대짜를 시켜서 좀 후회했다

 

둘이먹으면 중짜나 소짜를 추천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