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일식집] 히노아지 화서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일식집] 히노아지 화서점 리뷰

소선생 2022. 12. 16. 22:19
728x90

잘몰랐지만, 나는 집근처에 있어서 히노아지가 대단한 음식점인지 잘몰랐지만.

 

알고보니 꽤나 많은 체인점을 갖고있던 네임드 일식집이었다 ㅎㅎ

 

히노아지 화서점은 이곳에있다.

도서관에서 가장 가까운 음식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자주먹기엔 가격이 좀 있는곳..

 

 

 

꽤나 큰 건물을 쓰고있다. 난 가까운 뒷문으로 들어간다.

 

 

영업시간은 이렇다.

 

예전에 카라미소라멘정식을 먹어봤으니 이번엔 탄탄멘 정식을 시켜보기로 한다.

 

 

테이블마다 이런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리하게 계산을 할 수 있다.

에전에 비해 진보한느낌이다.

 

좌석은 이런느낌

 

 

금방나온 모습. 

아주 맛있게 튀겨진 녀석들이다.

 

 

탄탄멘이다.

 

문외한이라 잘은모르지만 맛있고 먹을만한듯 하다 ㅎㅎ

 

 

나쁘지 않았다.

 

역시 화서동에서 일식 먹을려면 이곳을 와야되는듯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