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맛집] 웅비족발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맛집] 웅비족발 리뷰

소선생 2022. 12. 21. 00:38
728x90

 

주변에 족발집이 꽤나 많은데 그중 하나를 또 탐험해보기로 해서 고른 곳

 

 

위치는 이곳이다.

 

 

가게 모습이다.

 

배달 포장 홀이 다 가능

 

 

여긴 특이하게 사이즈는 대자로 통일이며 앞발 뒤발 가격차이만 있다. 앞발 뒷발 먹어본 결과 나는 큰차이를 못느끼겠더라.. 입맛이 저렴한듯 ㅎㅎ

 

가게 내부는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었다.

 

 

엄청빨리 포장이되서 좋았다.

 

 

다 벗겨보니 이런 구성이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족발에

 

 

순두부찌개와 막국수

 

 

주먹밥과 기본찬들

 

맛있었고

 

뚱땡이와 저기로만 시켜먹었었다 ㅎㅎ 가격도 매우 저렴함!!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