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맛집] 더드림(The드림) 볶음우동전문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경북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맛집] 더드림(The드림) 볶음우동전문점 리뷰

소선생 2022. 12. 21. 11:57
728x90

경북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근처에 맛난게 없을까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는중..

 

역시 이동네는 브레이크 타임이 가장 적이고, 은근히 고깃집이 많아서 먹을게 마땅치가 않은데..

 

가려고 했던덴 만석이거나 닫혀있고 ㅎㅎ

 

그러다 찾은곳

 

 

위치는 여기다.

 

 

볶음우동이라.. 먹은지 오래됐지만 맛은 항상 기억하고 나쁘지않은 메뉴

 

미원 조금 넣어놨따고 한다.

 

휴무일을 토욜에서 화요일로 변경했다고 한다. 내생각엔.. 도서관이 월요일마다 쉬니까 여기도 월요일마다 쉬는게 더 좋을듯 한데 말이다.

 

매운맛을 조절할수가 있다

 

 

영업시간은 이렇다.

 

 

2단계로 했던거같은데 꽤나 매웠다..

 

 

셀프바이용을 참고

 

셀프바는 이렇다

 

먹을만큼만 담은 모습

 

 

볶음우동이 나왔다

 

 

먹으면서 흠..

 

그냥 무난한 볶음우동이었다 매운걸좋아하는 사람들이면 맵게해서 먹으면 좋을듯

 

한데 나는 맵찔이라.. 그냥 그저그랬다

 

내가 만들어도 이정돈 하지않을까? 물론 해본적은 없지만서도.. ㅎㅎ

 

걍 무난무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