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서울시 중구 충무로 맛집] 백수씨 심야식당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서울시 중구 충무로 맛집] 백수씨 심야식당 리뷰

소선생 2022. 12. 21. 12:25
728x90

밥을 먹고 술을 한잔 하기위해 들른곳. 의외로 지점이 총 세군데가 있더라.

 

 

위치는 여기.

 

학부 시절에도 자주 들렀다고 ㅎㅎ

 

 

시험기간이라 충무로 일대가 한산했는데 이상하게 여긴 그런걸 무시하고 사람이 넘쳐났다

메뉴판은 아주 큰 코팅지에 되어있는데 비율이 잘안맞아서.. 군대군대 확대해서 찍었다.

 

일단 맥스 크림생맥주부터 주문.

 

350ml라 좀 작은컵에나온다.

 

좀 작은컵이다.

 

 

이렇게 8090년대 유행했던 것들이 막 있는데. 요즘 00년대생들이 이런감성을 알고 좋아하진 않을듯.. ㅎㅎ

 

나한테도 어색한것들이 많았다.

 

 

 

 

근데 나는 의외로 좀 비디오는 좀 본게 있는듯 ㅋㅋㅋ

 

 

고양이가 있어서 여성손님들이 아주 좋아하더라. 

 

귀여운지는 모르겠고 개냥이같았다

 

 

 

가리비찜을 주문했다

 

양이많아 보이지만 사실 껍데기가 90%

 

얼굴을 찍을 기회는 주지않는 고양이

 

 

육전으로 마무리했다.

 

술집이지만 나름 요리가 괜찮은 맛있는 곳인듯.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사람들이 괜히 좋아하는곳이 아닌것같았다.

 

커플이 참 많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