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연남동맛집, 홍대맛집, 핫도그맛집] 커먼독 리뷰 본문

리뷰/맛집

[연남동맛집, 홍대맛집, 핫도그맛집] 커먼독 리뷰

소선생 2023. 1. 1. 23:28
728x90

연남동맛집, 커먼독, 홍대맛집, 핫도그맛집


 

 

서울에 온김에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었다.

 

그래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커먼독이라는곳이 핫하길래 한번 살펴보았다.

 

위치는 이곳이다.

 

 

커플, 인싸들의 핫플인 연남동에 위치해있었다 ㅎㅎ


① 상호 : 커먼독
② 주소 :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40-3 1층
③ 번호 : 0507-1356-3425
④ 시간 : 매일 12:0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⑤ 플레이스(링크필수) : https://naver.me/G6yimBo8


연남동 핫플레이스 커먼독! 세상에 없던 블랙번, 블랙소세지로 새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라는 소개가 있던데

 

블랙번이랑 블랙소세지가 도대체 뭘까 궁금했다 ㅎㅎ




매장의 외관이다 ㅎㅎ 

 

뭔가 커먼이라는말과 메뉴들이 써있고 검은색으로 꾸며져있다.

 

중간중간 달모양이 있는데 뭔가 포인트같은 느낌이 든다.

 

 

 

 

 

내부에 들어오니 안에가 보여지는 주방에서 여러사람이 일을하고있었고 음료코너의 모습은 이렇다.

 

 

매장내 서비스는 셀프고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고 주문음료도 셀프로 냉장고에서 이용한다.

 

필요한게 있으면 픽업대에서 챙기면된다.

 

정리랑 분리수거도 셀프다

 

모든걸 셀프로 처리하는곳.

 

주방은 진짜 만들기에만 전념하면되는구나  효율적인듯

 

 

내부 모습인데 뭔가 달모양과 블랙의 조화가 컨셉인듯 하다 

 

 

빠르게 먹을수 있는 자리와 1인이 먹어도 이상하지 않는 자리가 많다. 퇴식구도 어렵지 않게있었다.

 

원산지표시도 잘되어있었다.

 

 

키오스크도 간단하고 단순하게 메뉴가 엄청 복잡하지 않았다

 

나는 블랙독 세트를 먹었다

 

가장 기본이 아니겠는가 ㅎㅎ 궁금쓰

 

 

뭔가 명함도 요즘 인싸스러웠다 큐알코드와 인스타그램을 안내하는듯 하다

 

 

좀만 기다리고있으니 나온 메뉴들이다.

 

기본적으로 코울슬로 같은 샐러드가 제공되고 감튀는 찍어먹는 소스가 제공이되는듯 

 

 

블랙독의 생김새다. 까만 빵에 치즈가 뿌려져있고 가루로 치즈도 뿌려져있다.

 

 

감자튀김의 모습 굵고 맛있게 생겼다

 

 

샐러드의 모습. 꽤나 구성이 탄탄하다

 

 

소스의 모습 매콤한녀석이다. 어디서 먹어봤지? 하는 소스 , 멕시칸같은데에 어울리는 느낌

 

 

콜라한가득 따라준다

 

 

샐러드의 뚜껑을 벗겨보았다 소스도

 

 

찍어먹는데 매콤한것이 아주 맛있었다..보기엔 느끼하게생겼지만 ㅎㅎ 힘숨찐같은느낌

 

 

한입 베어물었다. 까만 소시지와 까만 빵이 진짜 특색있고 구운 양파와 치즈도 섞여있는 아주 맛있을수밖에없는녀석..

 

 

너무맛있어서 그만 한톨도 남김없이 다 처리해버렸다..

 

나는 오늘도 음쓰를 남기지 않는 바람직한 사람이었다.

 

연남동에 오게된다면 꼭 와봐야할곳이다.!!!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