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불광역모텔, 불광동모텔 추천] 불광솔 리뷰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불광역모텔, 불광동모텔 추천] 불광솔 리뷰

소선생 2019. 1. 18. 13:57
728x90



불광역모텔, 불광동모텔, 은평구모텔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이번엔 은평구 불광역 주변에 갈일이 있었는데요 ㅎㅎ 늦어가지구 한숨 자고 집에왔어요 

어디서 묵을까 많이 고민을 했는데요 정말 많은 숙박업소가 있더라구요 근데 또 아무데서나 잘수없잖아요? ㅎㅎ

여러군델 뒤져보다가 딱 맞은 이곳을 찾았습니다. 어디냐면요



상호 : 불광솔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65길 10-2

전화 : 0507-1320-4415

홈페이지: https://bgsolhotel.modoo.at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바로 예약이 됩니다 ㅎㅎ

2018년 12월 새롭게 오픈했다고 해요 ㅎㅎ

주중 대실이 최대 10시간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솔 호텔입니다 ㅎㅎ 외관부터 깔끔하죵?


심지어 내진설계로 시공이됐다고 하네요 ㅎㅎ 재난에도 안전할듯!


입구에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주시고 음료수도 있습니다 ㅎㅎ


커피머신도있구요 레인지도 쓸수있구요 ㅎㅎ


방에 들어와보면 이렇게 기본침대가 있구요 ㅎㅎ 깔끔하게 하얗죠 


쇼파와 테이블있구요


화장실은 이렇게 크고 좋은 욕조가 있고 샤워기도 좋습니다 ㅎㅎ 기본적 샴푸 린스 바디샤워 있구요

아주큰 티비로 재밌게 티비 몰입이 가능하구요 ㅎㅎㅎ

기본적인 머리를 관리할 수 있는 녀석들과 로션들이 일회용으로 깔끔하게 있습니다. 빗종류도많아요 ㅋㅋ

차도 이렇게 있습니다. 신기한건 고데기도 있어요 ㅎㅎ 여자들이 좋아할듯해요

솔호텔의 주머니엔 뭐가 들어있을까요?


이렇게 레이디세트, 치약, 칫솔, 바디스폰지, 각종 폼클렌징, 등등이 있습니다. 부족한게없어요. 거기다 칫솔이 진짜 좋아요 ㅎㅎ 얇은 나노공법 칫솔이에요

냉장고와 잠옷과 수건이 있는공간이구요 ㅎㅎ


냉장고를 열어보면 이렇게 기본 물과 음료수가있습니당

이렇게 각종 종류별로 다른 충전기가 있는것도 좋은것같아요 ㅎㅎ


가장멋진건 이녀석인듯합니다 컴퓨터가 두대가 있구요 모니터도 엄청좋아요 ㅋㅋ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에 스피커바도 있어서 ㅋㅋ 진짜 커플로 와서 배그해도 되겠죠?


실제로 제가 배그를 플레이해봤는데요 진짜 배그돌리고도 남는 사양이었답니다 ㅎㅎ



피시방안가고 여기서 데이트해도 오히려 괜찮겠는데요?ㅎㅎㅎ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