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경주 단체 펜션, 경주 가족 펜션] 세븐하프펜션 리뷰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경주 단체 펜션, 경주 가족 펜션] 세븐하프펜션 리뷰

소선생 2019. 1. 24. 02:34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이번엔 제 고등학교 동창녀석들과 경주여행을 하면서 묵은 숙소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ㅎㅎ


어디를 고를까.. 굉장히 많이 고민고민하는데요?


찾아보았더니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좋은위치에 있는 숙소를 발견했지뭐에요 ㅎㅎ


위치는 여기입니다~




상호 : 세븐하프펜션

전화 : 054-701-2358

주소 :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북남로 517-18

이용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사이트 : http://www.sevenhalf.com/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숙소에 도착하니 이렇게 이쁜 유럽풍의 집들이 있었습니다. 층에 저 방한개마다가 각 숙소에요 ㅎㅎ

저희 숙소는 이렇게 맨 오른쪽 위쪽입니다.


거의 마을 수준으로 많은 집이 있어요 ㅋㅋㅋ 

모양은 다 비슷하게 이쁩니다.


수영장과 슬라이드도 있어서 여름에도 오기 좋을듯 ㅎㅎ

겨울엔 운영안하더라구요 ㅎㅎ


케러반도 있더라구요 또다른 재미가 있겠죠? 


동네 곳곳이 왠이 포토존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 고급스러운곳은 이렇게 층이 없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뭔가 정원도있고


좋은점은 뭔가 운동할것이 굉장히 많다는점이있습니다

실내 탁구장, 테이블, 골프연습장, 농구장, 풋살장, 족구장 등등 거의 체육인들을 위한 곳이기도하네요 ㅋㅋㅋ


숙소에서 바라본 옆집모습입니다. ㅎㅎ 아름답네요



수영장은 겨울이라역시.. 말라있습니다.


친구녀석이 폼을잡고 한컷 ㅎㅎ


이렇게 데크에 벤츠과 탁자가있어서 여기서 나와서 뭘 먹어도 좋을듯 ㅎㅎ


내부에 들어왔더니 에어컨, 티비, 와이파이, 셋탑도 있구요


입구쪽에 수건들 파리채, 드라이기, 쓰레받이 등이 있구요 ㅎㅎ



구석에 부엌이있는데용


테이블에 밥솥 커피포트, 레인지까지 없는게없습니다 ㅎㅎ


쉬는 친구녀석들


홈피카도 있고 매트형 모기향도있네요 ㅎㅎ


주방엔 세제 수세미등도 다 있구요


찬장엔 그릇도 종류별로있어서 딱히 가져올게 아무것도없는수준 ㅎㅎ


컵도 술잔도 다양하게있습니다.


팬도있구요


수저통에 수저도 ㅎㅎ


각종 주방도구도 ㅎㅎ


냄비류나 도마도 다있네요 ㅎㅎ


창문으론 산과 논이 보이고 까치들이 앉아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요 급식실같이 잘 꾸며져있네요 ㅋㅋ


친구녀석들과 풋살장에 왔습니다.


풋살하는모습이 마치 옛날로 돌아간것같습니다 ㅎㅎ


그 뒤엔 칠면조를 키우고계시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칠면조를 봤네요 



노는모습영상첨부합니다 ㅎㅎ


ban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