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수원모텔,세류동모텔,세류역모텔,권선구모텔] 쟈니비호텔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수원모텔,세류동모텔,세류역모텔,권선구모텔] 쟈니비호텔

소선생 2019. 3. 15. 18:06
728x90


수원모텔, 세류동모텔, 세류역모텔, 권선구모텔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쟈니비호텔입니당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상호 : 쟈니비호텔

전화 : 031-898-9694, 0507-1313-9694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191번길 24-15

홈페이지 : https://hoteljanib.modoo.at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실시간 바로예약이 가능해요!! ㅎㅎ



세류역에서 5분 거리라서 너무 교통이 편리하구요 ㅎㅎ


무엇보다 2018년 신축호텔이라서 외관 깔끔해요 ㅎㅎ





이렇게 외관이 있습니당 ㅎㅎ 겉보기등급으로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에이급 호텔이에요


내부엔 주차자리도 굉장히 많아요 ㅎㅎ


일부러 안보이게 흔들리게 딱 찍었쥬 ㅎㅎ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마실것도 자유롭게 마실수 있구요 ㅎㅎ

음료수 종류가 꽤많아용 ㅎㅎ


요금은 얼추 이렇습니당 ㅎㅎ 

굉장히 저렴한거같은데요?


평소엔 키오스크로 이용이 가능한데 오늘은 프론트에 직원분이 계셔서 이용을 안하는듯 ㅎㅎㅎ


배정받고 가는길입니다 복도도 굉장히 깔끔하구요 


복도에 소리방지용인지 스피커로 음악이 나오는데 배려심이 있는 센스인듯합니다 ㅎㅎ


복도 깔끔하고 쭉 길구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보세요 ㅎㅎ



안에 들어왔습니다. 전반적인 모습이에요 ㅎㅎ 조명이 되게 깔끔하고 많이 밝지 않아서 눈이 편해요



이렇게 쇼파와 테이블도 있구요


욕실이에요 ㅎㅎ 깔끔하게 욕조와 샤워기가 있어요

아 비데도있구요 ㅎㅎ


커플끼리 게임도 할수 있도록 듀얼로 컴퓨터도있구요 ㅎㅎㅎ


컴퓨터 사양은 배그도 그냥 돌릴 수 있는 사양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용 ㅎㅎ


이렇게 음료도 쉽게 먹을 수 있구요 ㅎㅎ


냉장고 열어보니 기본 음료수두개랑 물 두개 ㅎㅎ



아주 좋은게 스타일러가 있어요 ㅋㅋ 특실의 특권인가요?

스타일러 트는과정 동영상을 찍어봤네요 ㅎㅎ 첨해봤는데 사용법 간단한거같에요


기본 구성품 한번 풀어봤어요 ㅎㅎ 진짜 다양한거 엄청많은것같아요 없는게 없는듯


욕실 내부 헤어드라이기 위에 고데기도 있구요 수건도 되게 많고 빗종류도 되게 많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