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양주호텔, 양주모텔, 양주숙박] 호텔 블랙 리뷰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양주호텔, 양주모텔, 양주숙박] 호텔 블랙 리뷰

소선생 2019. 4. 12. 19:12
728x90

양주호텔, 양주모텔, 양주숙박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바로!! 이곳입니당 ㅎㅎ

 


근처에 나리공원 양주드라마세트장,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고읍동먹자골목 등등 양주내에서 아주 핫한 곳이 많아서 이용하고 오기 딱 좋아요 

 

저도 자주 오는곳이기두 하구요 ㅎㅎ

 

양주내에선 가장 최신시설인것 같습니다 ㅎㅎ

 

홈페이지는 여기구요 ㅎㅎ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바로예약이 가능합니당

 

https://blackhotel.modoo.at

 

[양주 블랙호텔 - 홈]

고객의 감동을 채우는 호텔

blackhotel.modoo.at

전화번호 : 0507-1368-8959

 

그럼 이제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처음에 지도만 찍고 호텔을 찾다보면 당황할 수 도있는데요. 따로 건물이 있지 않고 상가내에 존재하고 있기때문입니다 ㅎㅎ

바로 앞에 편하게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호텔 블랙이라고 되어있고 호텔 블랙으로 운영이 되어있네요. 겉에서 보니까 다 까매요 ㅎㅎ 
엘리베이터가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음이온에 항균에 공기정화까지 ㅎㅎ 엘베타면서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3,4,5층이 싹 호텔로 운영중이라는거 ㅎㅎ

 

3층이 로비인데요 여기서 안내를 받고 방에 들어가면됩니다. 

음료와 물은 방에 비치된거 말고는 따로 사야되는듯 합니다.
앞에 커피머신과 레인지 이용가능합니다.

 

방키를 받고 찾아가는중입니다. 호텔 블랙은 진짜 좋은점이 복도에서 음악이 나와서 다른방에서 무슨소리가 나는지 안들리는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벽에 심심치 않게 그림까지 붙어있구요 ㅎㅎ

 

방에 들어옵니다! 

되게 모텔이라기보단 비즈니스 호텔같은느낌이 물씬나요

창문쪽은 검은색으로 창문이 다 도배되어있어서요 겉에선 안보이고 밖에선 조금 보이네요 물론 블라인드 내릴수있습니다.

 

침대입니다.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구요

 

진짜 좋은점은 이렇게 올인원컴퓨터가 심지어 엘지로 풀세팅입니다.

컴퓨터 켜보고 계속 해봤는데요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업무라던가 어느정도 게임도 다 가능합니다 티비랑도 쉽게 연결되구요

 

기본 세팅되어있는 도구들입니다.

맨왼쪽에 수건과 일회용품 파우치, 머리손질도구, 로션, 가운, 신기하게생긴드라이기, 등등 ㅎㅎ 세면대는 실내에있네요

실내에 세면대가 있어서 간단한 씻기가 편할듯 합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물두개와 음료수 세개가 종류별로 비치되어있습니다.
이 신기하게 생긴 드라이기는 버튼을 누르고있어야 작동되는 형식이구요 찬바람과 뜨거운바람 두개를 조절할수 있는녀석입니다 ㅎㅎ

풍력도 꽤 좋습니다

파우치를 개봉해봤습니다. 이런것들이 들어있습니다. 

 

화장실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샤워기는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3단샤워기구요 ㅎㅎ 고급스럽네요 디자인이

 

변기는 성능좋은 비데도 같이 있어서 고급 화장실인거 더 보여줍니다.

너무 잘잤고 이용 잘해서 다음날도 피곤하지 않네요. 이불이 두꺼워서 추운날일수록 더 좋은것같습니다. 에어컨이나 난방은 중앙제어인듯 합니다 ㅎㅎ 

 

이용잘 했고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