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역삼모텔, 강남모텔, 역삼호텔] 역삼 마리호텔 리뷰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역삼모텔, 강남모텔, 역삼호텔] 역삼 마리호텔 리뷰

소선생 2020. 12. 9. 15:46
728x90

역삼모텔, 강남모텔, 역삼호텔, 코엑스모텔, 역삼역모텔, 강남역모텔, 강남역호텔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강남중에서도 역삼 이쪽이 회사도 많고 뭔가 볼일이 많은데요!! ㅎㅎ 그럴때마다 역삼모텔을 찾게 되는데용!!

 

 

또 여기가 데이트 장소도 많잖아요 코엑스나 석촌호수 등등!! 커플들도 쉴곳이 필요하고..ㅎㅎ

역삼모텔중에 어디가 좋은지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가끔 타지사람들이 이곳에서 머무르기도 하죠!! 저도 가끔 볼일보러 특히 치과라던가..

친구 만나러 가던가 하면 이주변에 와서 있다가 쉴때, 뭐 비즈니스겸 해서 묵을곳이 필요한데요!! 

역삼모텔중에 추천할만한곳!

 

 오늘은 역삼 마리호텔 리뷰를 하겠습니다. 

위치는 이곳이구요!!!

홈페이지주소는 이렇구요!! https://mariehotel.modoo.at

 

[역삼 마리호텔 - 홈]

모두의 감동을 채우는 호텔

mariehotel.modoo.at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실시간 바로예약이 가능하네용 ㅎㅎ

 

전화번호 0507-1313-0330는 이렇습니다!!! ㅎㅎㅎ

 

방을 배정받고 들어오자마자 객실이 이렇게 컴팩트하면서도 있을게 다있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ㅎㅎ

 

화장실부터 살펴보는데요 샤워실과 변기가 분리되어있고 딱 붙어서 샴푸 바디 린스가 설치되어있네요!! 안심되네요 ㅎㅎ

 

침대와 그 주변모습입니다. 침대는 이제 옆 욕조옆에 같이 설치되어있어요 ㅎㅎ 독특한듯.. 커플들을 위한 시설일까요?

장미도 있고 리모콘도 있고.. 그러면서 옆에 거울도있습니다. 은은한 조명이 좋네요.

린넨이 100%면이라 아토피나 알러지 있는 고객들도 이용하기 좋을듯 합니다! ㅎㅎ

 

맞은편 티비가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가능한 TV가 있습니다.

청결도가 새로생긴 호텔보다 더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엔틱느낌의 분위기이며 고급 가구를 쓰고 있는것 같네요!

스위트객실에 NETFLIX + WAVVE OTT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넷플릭스=미드,영드,전용상영관, 웨이브=국내예능,드라마,실시간보기 가능)

 

추천하니 참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