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정육점, 배달, 초신선삽겹살] 고기나우로 고기를 픽업해보았습니다. 본문

리뷰/정보공유

[정육점, 배달, 초신선삽겹살] 고기나우로 고기를 픽업해보았습니다.

소선생 2022. 7. 17. 23:56
728x90

 

정육점, 배달, 초신선삽겹살, 이유식고기, 캠핑고기, 삽결살배달, 돼지고기배달, 소고기배달, 초신선고기, 정육점

 


 

안녕하세요!!!

 

 

날도 덥고 고기로 몸보신을 해야되는 때가 왔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

 

고기나우라는 어플입니다!!

 

 

 

고기나우는요! 앱스토어랑 구글스토어 둘다 있는데요!! ㅎㅎ

 

저는 아이폰을 쓰니까 앱스토어로 보여드리겠습니당 ㅎㅎ

 

 

 

 

이렇게 검색을 하면 곧바로 있구용 ㅎㅎ

 

눌러보면 각종 미리보기랑 소개랑 등등이 나와있습니다! ㅎㅎㅎ

 

말그대로 고기나우는 고기를 지금 먹을수 있게 해주는 어플인데요!

 

우리동네의 정육점의 고기를 1시간내 받아볼수 있구요 ㅎㅎ

 

사이렌오더처럼 주문하고 찾아와도되는 픽업서비스를 운영한다고 하고요!


아직 서비스지역이 한정적이지만 빠르게 확장 중이라고 합니다!! ㅎㅎ

 

 

깔고 들어가보았습니다 ㅎㅎ

 

보니까 로그인도 카카오 네이버 등등으로 아주 간편하게 가입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가입하고 주소 넣자마자 제 주변으로 가까운 고기나우 가맹점으로 보이는 곳을 찝어줍니다. ㅎㅎ

 

저는 하이축산 천천점이 제일 가까웠어요! ㅎㅎ 

 

마침 엄마가 국거리용 양지가 필요하다 하셔서! 당장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한우1등급양지가 100g당 4500원이었어요! ㅎㅎ 

 

 

 

 

 

 

나우결제라는 시스템으로 정확한 중량을 계산해준다고 하구요!!

 

상세정보로 실수하지않게끔 보여주구요 ㅎㅎㅎ

 

배송이랑 보관에 대해서도 안내가 됩니다!!

 

 

제가 갈 정육점의 정확한 운영시간이나 주소나 번호 등등을 안내해줍니다 ㅎㅎ

 

 

저는 썰어서 받고싶어서 그걸 선택했습니다!

 

 

썰어서에 양을 조절하면됩니당 ㅎㅎ

 

 

이렇게 바로구매, 예약구매, 시간도 조절되구요 픽업할건지 배달할건지 포장재도 추가할수있구요 ㅎㅎ 

 

한시적무료였네요!! ㅎㅎ

 

요청사항도 가능합니다!!

 

체계적인것같습니다!

 


구이용/수육용 선택가능한점이 좋구요 ㅎㅎ


구이용/수육용 외 요청사항에 기입하면 주문이 가능하다구 해요!!

 

예쁜 보냉백에 담아서 주기까지 하네요!! ㅎㅎ

 

 

첫가입해서그런지 할인쿠폰이 많았어요!! ㅎㅎ 이걸 이용하면 진짜 할인많이 받겠는걸요!!

 

 

 

주문이 완료됐고 주문확인도 가능합니다!! ㅎㅎ

 

 

보니까 신규가입자는 페이백이벤트도 있구요 헬로썸머 초특가 이벤트도 있고 앱설치 프로모션도 있고 .. 친구추천이벤트까지 엄청나게 있습니다!

 

작정하고 사업하시는듯 ㅎㅎ 

이렇게 알아서 알림톡이 오니까 너무 편합니다 ㅎㅎ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제빠르게 갖다주십니다.

 

예약시간보다 늦어도 말씀드리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집에서 열어보니까 이렇게 잘 포장되어있었습니다 ㅎㅎㅎ

 

 

어머니가 손질을 시작하려고 하십니다 ㅎㅎ

 

 

 

 

이렇게 먼저 고기를 투하하더군요!! ㅎㅎ

동영상으로도 보여드립니다 ㅎㅎ

 

 

그다음은 미역을 불려줍니다 ㅎㅎ

 

 

고기를 익히고 물을 넣고 미역을 넣어주고.. 간을 맞추면!!

 

요렇게 같이 넣고 끌여줍니다 ㅎㅎ

 

 

이렇게 미역국이 완성 보글보글합니다! ㅎㅎ

 

 

한끼 식사를 차려보았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사실 미역국만 있음됩니다만.. 하하

 

고기양을 팍팍넣었더니 맛이 아주 깊고 진합니다! ㅎㅎ 

 

고기나우덕분에 미역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고기나우 사이트를 아래에 넣어드리니 한번 가보세용!! ㅎㅎ



https://bit.ly/3yp6ZKc

 

고기나우

 

m.goginow.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