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바츠코리아, 착색방지, 가글형치약] '바츠프리코트마일드' 리뷰 본문

리뷰/정보공유

[바츠코리아, 착색방지, 가글형치약] '바츠프리코트마일드' 리뷰

소선생 2023. 1. 10. 23:25
728x90

바츠코리아, 바츠프리코트마일드, 착색방지, 가글형치약, 바츠치약, 미백치약, 미백치약추천, 화이트닝, 치아미백, 누런치아, 식전가글, 착색방지, 구취제거, 기능성치약

 



치약을 살펴보던중. 신기한녀석을 발견했다.

 

'바츠 프리코트 마일드' 라는 풀네임을 가진 녀석이다.

 

간단하게 프리코트라고 부르겠다.

 

가글형 치약이라고 한다. 가글을 하고 그대로 양치를 하고 행구면된다고 ㅎㅎ

 

뭔가 치약만쓰면 불안한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것 같기도하다. 

 

한번 살펴보겠다.

 

외관은 이러하다.

 

바츠 라고 써있으며 멀티케어 라고 써있고

 

리프레시 유어데이

 

캐리 온 더 조이

 

바츠 프리미엄 프리코트 마일드 라고 영어로 써있고

 

페퍼민트향이며 600ml이다.

 

 

지금까지 없었던 가글형 치약이며 식전 바츠 프리코트로 가글 시 치아 착색을 예방해준다고 한다 ㅎㅎ

 

 

순한 페퍼민트 향으로 자극 없이 편안하게 가글할 수 있으며,

가글 직후 식사를 해도 음식 본연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ㅎㅎ

 

전성분을 알수 있는데

 

착색방지의 주성분인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이 함유되어 착색물질이 치아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한다 ㅎㅎ

 

치과에서 치아 미백 후 유지기간을 늘리고 싶은 분, 식사로 인한 치아 착색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ㅎㅎ

 

유통기한도 넉넉하다

 

식전 바츠 프리코트 마일드, 식후 바츠 미백치약 사용 시 착색방지와 치아밝기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ㅎ

 

깔끔하게 밀봉되어있고 쉽게 뜯을수 있다.

 

 

화장실에 하나 두고 쓰면 참 좋을듯 해서 두고쓰는중이다

 

 

애초에 겉에 밀봉이 되어있어서 추가 밀봉은 딱히 없다.

 

 

미리를 재서 이용하기가 어려운 나는 그냥 뚜껑에 어느정도 눈대중으로 따르면 될것 같았다.

 

 

요렇게 말이다.

 

딱히 거품이 엄청 많거나 향이 진하지도 않다. 맑고 냄새도 적다

 

 

따르는 모습

 

 

 

이렇게 음용해서 30초정도만 가글해주고 있으면된다.

 

 

그다음엔 양치로 마무리를 하면되겠따!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https://bit.ly/3h4jANf

 

바츠 프리코트 마일드

바츠 프리코트 마일드, , 프리미엄 퍼퓸 핸드 세니타이저, 휴대용 손소독제, 리필, 바츠코리아

vacz.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