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정육점, 초신선삽겹살, 이유식고기, 캠핑고기, 배달] 고기나우 어플 리뷰 본문

리뷰/정보공유

[정육점, 초신선삽겹살, 이유식고기, 캠핑고기, 배달] 고기나우 어플 리뷰

소선생 2023. 4. 3. 22:45
728x90

고기나우, 배달, 정육점, 초신선삽겹살, 이유식고기, 캠핑고기, 삽결살배달, 돼지고기배달, 소고기배달, 초신선고기, 정육점


요즘 고기도 어플로 구매가 가능한거 알고 있나요?

 

무려 포인트도 빵빵하게 준다고 소문도 자자하고 리뷰들도 볼수 있는 .. 그런 고깃집 전용 어플이 있다고 해서 받아보았습니다!!

 

바로 고기나우 입니다 ㅎㅎ

 

 

이렇게 검색하면 곧바로 뜨구요 이름 그대로 고기를 지금 당장 먹을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ㅎㅎ 

 

전국에 정육점이랑 연계해서 곧바로 결제해서 배달까지도 되고 포장도되고 ㅎㅎ 주문하기가 편리해졌습니다.

 

우리동네의 정육점의 고기를 1시간내 받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23년 2월 앱 리뉴얼로 속도 및 사용성이 개선됐다고 해요!! ㅎㅎ

 

 

살펴봤더니 홈화면입니다만 각종 이벤트도 있고 배달, 포장도 있고 뭐 밀키트도 알려주는듯해요 밑에 뭐 각종 버튼들이 더 있구요 ㅎㅎ

 

스벅의 사이렌오더처럼 주문하고 찾아와도되는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보니까 각종 쿠폰도 엄청많구요 친구 초대하면 6천원도 준다고 합니다!! ㅎㅎ 엄청난 혜자 이벤트인것 같아요

 

집주변의 가맹점들을 싹 보여줘서 가까운곳이나 뭐 오픈순이나 등등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밀키트나 육회 뭐 이런 정보들도 알려주는듯 합니다, 레시피 정보도 가득하구요 ㅎㅎㅎ

 

사람들이 무슨 고기를 좋아하고 찾아먹고 있는지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ㅎㅎㅎ

찜은 저희 동네 정육점을 즐찾 할수 있는 곳이구요 ㅎㅎ

 





 

 

 

마이페이지를 보니 한눈에 쉽게 딱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볼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구매할땐 이렇게 백그람당 얼마인지 구이용인지 수육용인지 선택도 가능합니다 ㅎㅎ

 

결제도 워낙 간편하게 처리 가능하구요 ㅎㅎ

 

저는 저희 동네에 신성정육점이라는 곳에서 이용을 해봤습니다!! 포장으로요 ㅎㅎ

 

 

주문을 하니까 접수됐다고도 뜨고 주문현황으로 현재 상황도 볼수있구요 포장분비 완료됐다고도 알림이 와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곧바로 찾아가서 받아옵니다 ㅎㅎ

 

 

도드람한돈이더라구요! ㅎㅎ 인증받은 맛있는 돼지고기라 너무 좋구요 파채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셧습니다.

 

 

이렇게 미친듯이 구워줍니다.

 

 

아주 빠르게 잘 익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지글지글 익는 모습이 지금도 너무 맛있게 느껴지네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

 

다들 고기나우에서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ㅎㅎㅎ

 

 

 

https://www.goginow.co.kr/

 

https://www.goginow.co.kr/

 

www.goginow.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