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치약, 치약 추천, 미백 치약] 닥터헤디슨 리프레쉬 덴탈 케어 치약 리뷰 본문

리뷰/정보공유

[치약, 치약 추천, 미백 치약] 닥터헤디슨 리프레쉬 덴탈 케어 치약 리뷰

소선생 2022. 9. 8. 23:05
728x90

치약, 치약 추천, 미백 치약, 잇몸 치약


안녕하세요!!

 

요즘 참 치약이 종류도 많고 너무많아서 뭐가 좋은지 전혀 갈피를 못잡겠는데요!!! ㅎㅎ

 

그중에서 제가 하나 소개해드릴려는 제품은 바로 이녀석입니다.

 

헤디슨 리프레쉬 덴탈 케어 치약이라는 녀석입니다 ㅎㅎ 

 

  ECOCERT USDA 인증성분이 함유된 의약외품인데요 ㅎㅎ

 

영어로 FRESH & STRONG CARE FOR TEETH

 

 라고 써있는데요.

 

신선하고 강한 케어를 치아에 해주는 치약인듯 합니다 ㅎㅎ

 

Powerful teeth care toothpaste that keeps your teeth and gums clean and healthy effectively as well as prevents odor and cavities.

 

파워풀한 치아 케어 치약인데, 바로 너의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효과적으로 , 충치를 예방해주는 치약이라고 합니다 ㅎㅎ

 

 

제품명과 효능 효과, 등등 주의사항등등이 나와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헤디슨 리프레쉬 덴탈케어치약은 구강 내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케어하고 잇몸질환, 충치, 구취, 프라그를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치약이라고 합니다.

 

 

튼튼하고 하얀이, 치주염예방, 충치예방, 구강내를 상쾌하게 케어 하는게 주 특기입니다.

 

믿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하면되겠습니다 ㅎㅎ

 

 

유효기간은 약 3년정도인듯해요 엄청나게 넉넉합니다 ㅎㅎ

 

 

헤디슨이라는 이름이 인상적입니다.

 

 

상자를 벗겨보았습니다.

 

영어로 똑같이 소개가 되어있구요

 

 

뒷면에 상자에있는 그대로 써있습니다.

 

 

 

역시 새거는 이런 비닐이 붙어있어야됩니다 ㅎㅎ

 

 

실제로 양치를 하기위해 한번 제형을 보겠습니다.

 

투명한색의 제형인데요

 

냄새도 강하지 않고 맛도 굉장히 연한축입니다. 

 

진짜로 제형도 너무 부드럽구요.

 

강렬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이빨이나 잇몸에 정말 좋은듯 해보여요

 

정말 부드러운 제형으로 잇몸이 자극이 덜해서 너무 편한 양치가 되었습니다 ㅎㅎ

 

추천해요!!

 

아래 링크 드리니 한번 가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rhedison_fnb/products/7054577188

 

헤디슨 리프레쉬 덴탈 케어 치약 120g 입냄새 미백 구취제거 잇몸 5+1 총6개 : 닥터헤디슨 FnB

[닥터헤디슨 FnB] 글로벌 K뷰티 브랜드 닥터헤디슨F&B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