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안산점집, 시흥점집] 호서낭마마에서 사주, 타로 보고 온 후기 본문

리뷰/정보공유

[안산점집, 시흥점집] 호서낭마마에서 사주, 타로 보고 온 후기

소선생 2021. 8. 7. 22:55
728x90

안산점집, 시흥점집, 안산신점, 안산용한점집, 안산사주


안녕하세요! 큰일을 앞두고 있고, 미래도 궁금하고 해서 근처에 유명한 점집이 없을까 해서 한번 알아보니 이런곳이 있었습니다.! 이름은 호서낭마마 라는곳인데요 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근처에 가보니 가정집에 차리셨더라구요 

 

근처만 가도 이렇게 간판이 보여서 알수있습니다. 타로도 보시고 굿도 하시는 무당이시네요 ㅎㅎ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십니다.

 

들어가는길에 각종 느낌있는 물건들이 가득했습니다. 부적이라던가 등등 ㅎㅎ 

 

뭔가 많은 그동안의 활동흔적들과 인증서같은것도 있고 오랜세월동안 활동하신분이시더라구요 ㅎㅎ

 

방에 들어가니 이렇게 꾸며져있고 오래전에 다른 무당들이 쓰던 물건들을 그대로 이어서 갖고계시더라구요 ㅎㅎ 도구들도 전통이 있네요
뭐 신문에도 나오시고 각종 부적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편안한 분위기로 부담 없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했어요 ㅎㅎ

 

앉아서 이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ㅎㅎ

 

사주부터봤는데요 ㅎㅎ 저도 어디서 주워들은건 좀 있었어서 제가 원하는 방향하고 주어진 방향이 살짝 다른게 참 아쉽더라구요 ㅎㅎ 근데 뭐 어차피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나중에 4050대까지 투자를 많이해서 돈을 많이 모을수있다고도 들었고..

 

해외로 나간다고, 부인도 해외사람을 만날거라고도 하시고 ㅎㅎㅎ

 

재밌는 말 많이 들었습니다.

 

특히 타로도 같이 봐주시는게 재밌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인생이 무료하실때 상담받아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블로그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https://blog.naver.com/lhs123412asd

 

천신제자 호서낭 : 네이버 블로그

천신제자 호서낭 마마입니다 신제자 신내림 가리굿 조상해원 조상천도 진오기등 영적인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시흥 용한점집입니다

blog.naver.com

 

Comments